인사말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20)

코로나 전염병이라는 큰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를 도우시고 지켜 주신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을 돌아보면 언제나, 어디서나 우리와 함께하셨던 하나님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은 아마도 주님께서 약속하신 대로 웨장의 성도들과 함께하신 결과로 얻어진 은혜와 축복이었음을 고백하게 됩니다. 세상이 깜짝 놀란 전염병이었지만 예수님을 닮아가고자 노력한 웨장 식구들에 대한 하나님의 큰 보상이었다 믿습니다.

2021년을 맞이하여서 함께하시는 하나님과 더욱 밀접한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이 되고자[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라는 표어를 가지고 주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실 천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2021년도를 만들어 나아가고자 합니다.

오늘 날 우리의 앞에 펼쳐진 세상의 환경과 여건이 어떠하든지 우리와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의지하여 예수님을 닮아가는 성도의 삶을 지켜 나아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되어 하나님께 온전히 영광을 돌려드리는 성도와 교회가 될 줄로 믿습니다.

새해에는 웨장 가족이 예수님의 성품을 배우며,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하며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예수님의 순종과 기도생활을 본받고, 예수님의 겸손과 인내를 배우며,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웨장 가족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2021년 한 해가 끝날 쯤에는, 우리와 동행하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축복 을 고백하는 모두가 될 것이고, 우리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말과 삶의 모습을 보며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체험하고 예수께로 나아오는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려드리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연혁

교인의 의무 / 제직들의 신앙자세